HOME > 주문/결제/취소

주문/결제/취소 목록

  1. Q.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.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    ① 오른쪽 상단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    ②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시고, 장바구니 버튼을 눌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.

    ③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추가하실 상품이 있으시다면, 쇼핑 계속하기를 클릭해주세요.

    ④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셨다면,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⑤ 주문하시는 분,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결제하실 수단을 선택해주세요.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점 단위로 기입하여 사용해주세요.

    ⑥ 모든 정보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⑦ 결제창이 뜨면 결제를 완료 하신 후, 주문 완료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
  2. Q.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 

    A.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3. Q.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 

    A. 현재 무통장입금, 에스크로 가상계좌, 에스크로 계좌이체, 신용카드, 포인트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  4. Q. 오프라인에서 구입하고 싶어요. 

    A. 오프라인 판매처는 [브랜드] – [판매처]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영업시간을 표기해두었으나, 각 판매처의 상황에 따라 방문구입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연락처로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. 

  5. 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 

    A. 배송 준비 과정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나, 제품의 특성 상 발송 완료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무통장 입금 결제 취소 시 1:1 문의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 (성함, 은행명, 계좌번호)를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CUSTOMER

1599-9294
월 ~ 금
AM 10:00 ~ PM 06:00
점심시간
PM 12:00 ~ PM 01:00
토/일/공휴일휴무
나샘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