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반품/교환/환불

반품/교환/환불 목록

  1. Q.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.

    A.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냉동제품의 특성 상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. 냉동제품의 특성 상 실제 배송된 온전한 제품으로 반송되어야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 (운송장, 스티로폼 박스, 아이스팩 등) 

  2. Q. 제품을 반품·교환·환불하고 싶어요. 

    A.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 자사 책임사유의 교환/반품인 경우 택배비는 무료이며, 자사 책임사유 이외 왕복 택배비 8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반품/교환/환불 불가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· 환불/교환 유효기간인 상품수령 후 2영업일 이내에 반품/환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 

    · 냉동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 

    · 주소 및 연락처 등의 주문정보 오류로 인한 배송 착오된 경우 

    · 고객님의 부재 및 개인 사정에 의한 제품 미수령 시 우체국 택배사에 반송되거나 배송이 지연된 경우

     (꼭 배송기사님 전화 잘 받아주시고, 수령지가 사업장일 경우 주말 근무 여부를 확인하시고 주문해 주세요.)

    · 제품 수령 후 보관상 발생한 변질 및 파손과 취급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분실 및 가치가 하락한 경우

    · 제품의 개봉 및 섭취한 경우 (제품이 불량일 경우, 제품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외부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 

    · 환불/교환 여부를 귀사와 협의하지 않고 임의적으로 반품하신 경우

     (고객센터 1577-9294 혹은 카카오톡 @nasem 추가 후 문의바랍니다)

  3. Q. 환불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 

    A. 현금결제(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입금)의 경우 반품 확인 후 2~3일 이내에 입금드리며, 신용카드의 경우 승인이 취소되므로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 환불은 반드시 고객님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:1 문의 게시판으로 혹은 주문 취소 시 주문취소 사유 입력한에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
CUSTOMER

1599-9294
월 ~ 금
AM 10:00 ~ PM 06:00
점심시간
PM 12:00 ~ PM 01:00
토/일/공휴일휴무
나샘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