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제품이 분실되었어요. | FAQ - NASEM ::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해, 나샘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제품이 분실되었어요.
작성자 나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17 13:40: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7

A. 스티로폼박스 훼손으로 제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우체국 콜센터(1588-1300)로 신고접수 후 나샘(1599-9294)으로 연락주셔야 분실사고처리가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